티스토리 뷰

지마켓에서 쇼핑하시는 분들이라면 스마일 클럽 회원제라고 한 번쯤은 들어 보셨죠? 오늘은 웹사이트에 있는 혜택 정리와 제가 스마일 클럽 회원으로 쇼핑하다 알게 된 비밀 팁을 공개해드릴게요~

 

출처: gmarket.co.kr

 

1. 스마일 캐시

스마일 캐시는 일단 지마켓에서 결재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에요. 스마일클럽 회원가입을 결정하기 전에 한 달은 회비 없이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어요. 이때 무료 체험만 신청해도 스마일 캐시를 2000포인트 준다네요. 진짜 가입해서 손해 볼 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회원으로 전환 신청하면 3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이렇게 매해 회비 3만 원을 결제하면 스마일 캐시를 3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지마켓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남는 장사(?)라고 할 수 있죠. 

 

2. 스마일 패이

출처: gmarket.co.kr

지마켓에서 스마일 페이라 함은 스마일 카드를 의미하는데요. 연회비를 국내용은 5천 원, 국내외 겸용은 8천 원이고 스마일 페이 가맹점 및 가맹점에서 결재할 때 스마일 캐시가 적립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스마일 페이 가맹점들 중 제가 아는 브랜드도 꽤 많아서 전 좋았어요.

3. 각종 쿠폰

매달 12% 할인 쿠폰 및 여러 가지 할인 쿠폰이 나와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쿠폰은 바로 지마켓 앱에서 요기요 배달 3000원 할인 쿠폰이에요. 물건 살 때뿐만이 아니라 배달음식 먹을 때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지마켓이랑 G9이 같은 계열사라서 G9할인 쿠폰도 주더라고요. 전 이 쿠폰은 별로 안 쓰지만요.

 

4. 특급 비밀 꿀팁

스마일 배송에서 무료배송인 상품과 아닌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전상품이 무료 배송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더 낳아가 1만 원 이상의 상품에 '스마일 배송 상품 무료배송 쿠폰'을 적용하면 이미 상품이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3000원이 그냥 할인이 돼요! 나중에 회사에서 알고 바꾸지만 않기를 ㅠㅠ

결론

평소에 배달음식 시켜 드시거나 지마켓에서 매월 3만 원 이상 쇼핑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입을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매년 회비를 3만 원 내고 3만 5천 원의 스마일 캐시를 받는 장점이 매우 커서인 것 같아요. 스마일 캐시로는 모든 결제가 가능하니까요.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좋아요 한 번만 눌러주세요~

댓글